HOMEBRAND원료 이야기

BRAND

원료 이야기

맑게 차오르는 투명한 빛의 비밀

5,000년 전 시작된 치유의 지혜

홍차이야기

사계절 내내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갖고 있는 차를 발효시킨 홍차는 발효과정을 통해 투명한 붉은 빛을 띠며 강력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져 영차로 불리울만큼 귀하게 여겨져 왔습니다. 이는 홍차가 몸과 마음의 조화를 돕고, 따뜻한 기운을 돋아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입니다.

사계절 내내 자라는 강력한 생명력

좋은 토양과 높은 고도, 맑은 물에서 자라는 최상급의 홍차는 사계절 내내 채취할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갖고 있으며, 발효 과정을 통해 부드러운 성질을 띄게 됩니다.

정성으로 담아낸 붉은 빛의 차 에너지

강우량이 많고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탄닌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엽의 좋은 품질의 찻잎만을 선별해 15~18시간 동안 찻잎을 말립니다. 50분간 5번의 유념 과정을 거쳐 20~25도, 습도 100%의 엄격한 관리속에서 120분간의 발효를 통해 찻잎 속의 풍부한 영양과 유효 에너지를 이끌어 냅니다.

강력한 홍차의 3중 발효

홍차는 발효 과정을 통해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지며 이러한 영양 성분들은 피부의 자생력과 밸런싱에 도움을 주어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완성 시켜줍니다. 비브라스의 홍차는 자연발효로 1번, 생효모발효로 2번, 자일리늄 균주로 3번 발효시켜 피부에 자극없이 오래 머무르며 건강한 에너지를 부여합니다.

페이지 맨위로 페이지 맨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