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SPECIAL NEWSBRAND NEWS

#TAGS

BRAND NEWS

VIVLAS의 새로운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폴리뉴스] “입술 온도에 따라 발색”,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립스틱 7종’ 출시
관리자 2018-02-01 377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립스틱


배우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모델로 나서 알려지고 있는 (주)비브라스가 '리바이브 미 립스' 신제품 7종을 지난 22일 출시했다.



일명 만년필 립스틱으로 잘 알려져 있는 ‘리바이브 미 립스’ 신제품은 레드, 오렌지, 핑크, 퍼플, 그린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입술 온도에 반응해 입술에 제형 컬러와 달리 자연스러운 컬러로 발색되는 ‘퍼스널 핏 텍스처’가 특징인 립밤 타입의 립스틱이다.



퍼스널 핏 텍스처란, 개인의 입술 컨디션에 따라 다른 컬러로 발색되며 얇은 오일막을 형성해 입술에 핏 되는 것을 의미한다.



특허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며, 아카시아 나무 씨앗으로 2중 수분 차단에 도움된다.

또한 세라마이드액을 사용하여 주름 개선 및 보습·탄력에 도움을 주며, 동백 오일의 항산화 성분이 한 번 더 케어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비브라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기존 립스틱과 차별화된 립밤 타입으로 립 메이크업 시, 보습효과로 촉촉함과 동시에 컬러감을 부여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비브라스의 ‘리바이브 미 립스 신제품 7종’은 비브라스 공식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이전글 [스포츠조선] 비브라스 ‘블랙티 3스텝 클렌징’ 출시
다음글 [데이타넷] 비브라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매장 리뉴얼 확장 오픈
페이지 맨위로 페이지 맨아래로